우리의 경영 방식.
건강식품 원료를 수입해 공급하는 B2B 사업과
빅 브랜드를 꿈꾸는 소비자 중심의 B2C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지속 가능성 경영
OBELLO 는 소비자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생산의 방향성을 구축하여 지속 가능성 경영 목적을 추구합니다.
더 나은 가치를 제공해 주는 파트너사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신뢰 받는 업체로 성장해 나아갑니다.
식품원료인 콜라겐, 비타민C, L-아르지닌, 알룰로스, 밀조직 단백(비건원료) 등을 중심으로 Global Sourcing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,
파트너사에게 필요한 핵심 정보 및 원료 지표를 제시하고, 제품이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히트 상품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.
소비자 중심 경영
OBELLO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진행하고 브랜드를 개발하여 R&D 역량을 구성합니다.
앞으로 나아갈 Products Branding 를 진행하며 미래 지향적 가치를 추구합니다.
Beverage 중심으로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온. 오프라인의 Tech-Commerce를 지향 합니다.